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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자세한 배송일정은 상품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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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반품환불은 상품 회수>업체 입고>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됩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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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체크카드 : 3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
- 실시간 계좌이체 : 3 영업일 이내,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
- 휴대폰 결제 :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, 즉시 취소 반영
(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.)
- 무통장입금 : 3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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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단, 무통장입금+포인트 복합 결제시 무통장입금건 환불처리 이후 포인트 적립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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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주문배종조회에서 환불 반품 신청가능합니다
■ 취소 / 교환 / 반품 신청 방법
1. 배송상품
ㆍ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,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내 취소/반품 신청을 통해 원하시는 옵션, 회수 주소지 등을 선택하시면 빠르고 정확한 신청이 가능합니다.
ㆍ 배송중 상태에서는 교환/반품 신청이 불가하며, 배송 완료 이후 [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]으로 접속하여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 배송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수취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ㆍ 운송장 상 배송완료 상태로 보이지만, 실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상품의 경우는 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 또는 택배기사님을 통해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,
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ㆍ 배송상품의 경우, 교환/반품 신청 완료시, 택배기사님이 방문 수거할 수 있도록 위메프에서 직접 회수접수를 해드립니다.
(신청 완료 이후 택배 기사님 방문까지 평균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되며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ㆍ 회수 완료 후 영업일기준 1~2일이내 마이페이지>취소/교환/반품 조회 > 배송현황 클릭을 통해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
(다만,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을 해주신 경우, 반송장번호를 직접 등록해주셔야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)
ㆍ 교환/반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'교환/반품 안내'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ㆍ1개의 결제건에서 동시에 취소/교환/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, 신청이 불가한 경우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ㆍ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 또는 휴대폰 전월결제 주문 및 부분취소로 계좌 환불이 필요하나 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
세이투몰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,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: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.
■ 교환/반품 가능 기간
-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
-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 하자 (초기 불량) :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■ 취소/교환/반품 신청가능 기간 예시
1. 배송 상품
- 구매일 : 1/1
- 물품 수령일 : 1/3
- 취소/교환/반품 가능일 : 1/3~1/10 (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+7일까지)
2. 서비스 상품
- 구매일 : 1/1
- 티켓 수령일 : 1/1
- 취소/교환/반품 가능일 : 1/1~1/8 (구매일 다음 날로 부터 +7일까지)
* 단 일부 서비스상품은 유효기간에 따라 취소 가능 일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■ 교환/반품 배송비 관련
ㆍ 초기 불량 상품일 경우,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됩니다.
ㆍ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(무료배송, 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함. 환불시, 선불 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되며,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음)
ㆍ 상품에 따라 왕복배송비가 상이하므로, 상품페이지 > 안내사항 또는 교환 및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.
■ 교환 / 반품 처리기간
ㆍ 회수된 상품이 판매업체에 입고 후 검수를 거쳐, 교환/반품이 진행됩니다.
ㆍ 통상적으로 반품은 입고일로부터 1~2이내 환불처리되며, 교환은 입고일로부터 2~3일이내 교환 출고됩니다.
(단, 상품 검수과정 중 특이사항 발생 시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)
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ㆍ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/훼손된 경우
ㆍ 소비자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ㆍ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ㆍ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ㆍ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
(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, 맞춤 제작 등)
■ 교환/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
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반품,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,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리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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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Y TO MALL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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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주문/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불가합니다.
ㆍ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,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하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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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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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은행 또는 카드/보험/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
(공인인증서 발급 방법)
① 은행,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
② 해당 은행/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
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(USB)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,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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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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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ㆍ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,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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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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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는 무엇이며,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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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은 세이투몰 전용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입니다.
ㆍ결제계좌는 기업은행 900-047957-04-021 세이투뎀 (장태은)입니다. 세이투뎀은 세이투몰의 운영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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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계좌는 일회성 가상계좌로서
ㆍ결제번호 별로 일회성 가상계좌가 발급되며, 해당 주문 건에만 사용 가능하므로 전용(고정)계좌에 비해
해킹이나 정보유출의 위험성이 더 적어 안전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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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,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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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무통장
주문 후 입금은행변경이 불가합니다.
ㆍ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,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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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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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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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할 때,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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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여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ㆍ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게 입금을 해주십시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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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 시, 일회성 계좌가 아닌 전용(고정)계좌를 발급받을 수는 없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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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세이투몰의 운영사는 세이투뎀입니다.
ㆍ세이투뎀의 계좌번호는 기업은행 900-047957-04-021 세이투뎀 (장태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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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 계좌가 기억나지 않아요,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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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무통장입금 계좌는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상품 죄측편 상세보기를 클릭, 하단의 '결제정보'를 통해 입금은행, 입금계좌, 입금금액, 입금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ㆍ입금시, 주문 금액과 동일한 입금금액만 입금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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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한 후, 입금 전 주문취소를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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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가능합니다.
ㆍ입금 후 구매취소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컨텐츠에 명시된 환불규정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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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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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일부상품
무통장입금이 제한될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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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,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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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휴대폰으로
승인 받아 결제하는 후불제 결제수단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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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폰 결제가 차단되었습니다. 왜 그런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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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통신사에
문의해주세요. 대부분의 경우 휴대폰의 후불결제를 막아놓은 경우 생기는 현상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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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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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타인카드나 휴대폰의경우에는,인증 완료 시 결제 가능합니다.
ㆍ주문/결제 정보는'전자 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현 법률'에 따라 5년간 보관되며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한 결제인 경우, 민/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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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했는데,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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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이동통신사를
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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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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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주문/결제 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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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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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국세청
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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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제 결제한 금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 어디서 확인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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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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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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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문화상품권으로
결제가 불가합니다.양해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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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/결제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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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익스플러어뿐만 아니라,크롬브라우저에서도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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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바구니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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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장바구니에
담아둔 상품을 주문결제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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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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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여러상품을
담아서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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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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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로그인
후 장바구니 이용시,다른 컴퓨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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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폰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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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휴대폰에 설정된 소액결제
한도 확인이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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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구매내역에 일부 상품만 확인되고 있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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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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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탈퇴를 하고 다시 기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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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기존
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단 5일후에 기존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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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,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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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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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명을 했습니다.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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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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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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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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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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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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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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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회원탈퇴에서
탈퇴하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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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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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마이페이지>1:1상담문의에서 가능하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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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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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고객센터>1: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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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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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회원탈퇴후 5일까지 보관된후 모두 삭제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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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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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쿠폰/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하고,신착 정보가 있으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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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,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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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중복가입이 되었는지
확인을 해주십시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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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,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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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고객센터>1:1문의를 통해 접수하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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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이메일이나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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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혹시 스팸으로 처리 되었는지,
확인이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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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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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입력하신 영문 대/소문자 입력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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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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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아이디는 중복가입을 방지하기위해서,수정및 변경할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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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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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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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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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고객센터 1:1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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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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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이용약관등에
위배되는 행동을 할시 강제로 탈퇴 당하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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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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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고객센터>1:1문의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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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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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명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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