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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한진택배 1588-0011

     

    우체국택배 1588-1300

     

    로젠택배 1588-9988

     

    경동택배 1899-5368

     

    농협택배 1644-6702

     

    일양로지스 1588-0002

     

    건영택배 서울.경기 031-460-2700   부산 051-645-3351    대구 053-354-3001

     

    천일택배 1877-6606

     

    GTX로지스 1588-1758




    합동택배 1899-339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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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ㆍ주문배송조회 > 배송조회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ㆍ직배송 및 우편배송 상품은 배송추적 되지 않습니다. 
    상품 취소/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,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/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 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  •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되어서,따로따로 배송됩니다.
  •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
  • ㆍ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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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ㆍ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, 해당 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상품 출고일정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.

    ㆍ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  (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    ㆍ가구, 대형가전 등 부피가 큰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예정일을 입력하고 있습니다. 
    ㆍ자세한 배송일정은 상품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  • 환불 접수 완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

    (반품환불은 상품 회수>업체 입고>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됩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      - 신용카드 : 3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
      - 체크카드 : 3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
      - 실시간 계좌이체 : 3 영업일 이내, 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
      - 휴대폰 결제 :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, 즉시 취소 반영 
        (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.)
      - 무통장입금 : 3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      - 세이투몰 포인트 : 1영업일 이내 적립
        (단, 무통장입금+포인트 복합 결제시 무통장입금건 환불처리 이후 포인트 적립됩니다.)

     

  • 구매한 상품을 취소/교환/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배종조회에서 환불 반품 신청가능합니다

     

    ■ 취소 / 교환 / 반품 신청 방법 
     1. 배송상품
     ㆍ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, 마이페이지 > 주문배송조회 페이지 내 취소/반품 신청을 통해 원하시는 옵션, 회수 주소지 등을 선택하시면 빠르고 정확한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 ㆍ 배송중 상태에서는 교환/반품 신청이 불가하며, 배송 완료 이후 [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]으로 접속하여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 배송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수취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     ㆍ 운송장 상 배송완료 상태로 보이지만, 실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상품의 경우는 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 또는 택배기사님을 통해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,
        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 ㆍ 배송상품의 경우, 교환/반품 신청 완료시, 택배기사님이 방문 수거할 수 있도록 위메프에서 직접 회수접수를 해드립니다.
         (신청 완료 이후 택배 기사님 방문까지 평균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되며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 ㆍ 회수 완료 후 영업일기준 1~2일이내 마이페이지>취소/교환/반품 조회 > 배송현황 클릭을 통해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     (다만,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을 해주신 경우, 반송장번호를 직접 등록해주셔야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)
     ㆍ 교환/반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'교환/반품 안내'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     ㆍ1개의 결제건에서 동시에 취소/교환/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, 신청이 불가한 경우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     ㆍ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 또는 휴대폰 전월결제 주문 및 부분취소로 계좌 환불이 필요하나 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
        세이투몰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,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: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.

     ■ 교환/반품 가능 기간
      -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
      -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 하자 (초기 불량) :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 

    ■ 취소/교환/반품 신청가능 기간 예시 
      1. 배송 상품 
        - 구매일 : 1/1 
        - 물품 수령일 : 1/3
        - 취소/교환/반품 가능일 : 1/3~1/10 (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+7일까지)
      2. 서비스 상품
         - 구매일 : 1/1 
         - 티켓 수령일 : 1/1
         - 취소/교환/반품 가능일 : 1/1~1/8 (구매일 다음 날로 부터 +7일까지)
        * 단 일부 서비스상품은 유효기간에 따라 취소 가능 일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■ 교환/반품 배송비 관련
     ㆍ 초기 불량 상품일 경우,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됩니다.
     ㆍ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         (무료배송, 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함. 환불시, 선불 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되며,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음)
     ㆍ 상품에 따라 왕복배송비가 상이하므로, 상품페이지 > 안내사항 또는 교환 및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   ■ 교환 / 반품 처리기간
     ㆍ 회수된 상품이 판매업체에 입고 후 검수를 거쳐, 교환/반품이 진행됩니다. 
     ㆍ 통상적으로 반품은 입고일로부터 1~2이내 환불처리되며, 교환은 입고일로부터 2~3일이내 교환 출고됩니다.
        (단, 상품 검수과정 중 특이사항 발생 시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)

     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     ㆍ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/훼손된 경우
     ㆍ 소비자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 ㆍ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 ㆍ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 ㆍ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
         (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, 맞춤 제작 등)

     ■ 교환/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
      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반품,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,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리립니다.
  • 마이페이지에서는 환불완료로 나타나는데 입금은 확인되지 않아요.
  • 환불완료
    후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방법과 시간이 다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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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신용카드(체크카드)결제 → 환불]
    ㆍ신용카드(체크카드) 의 환불은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소요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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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체크카드의 경우, 해당 금융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기간이 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[무통장입금결제 → 환불]
    환불접수 후 영업일 기준 3일 이내 실제 입금액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[계좌이체결제 → 환불]
    계좌이체의 환불은 취소완료 후 은행 영업일에 따라 3일 정도 후 해당 계좌로 입금 처리 됩니다.

    [휴대폰결제 → 환불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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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ㆍ결제 월과 취소 월이 다를 경우 환불요청 단계를 거쳐 계좌로 현금 환불되며, 결제금액은 휴대폰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.

    [포인트 → 환불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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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ㆍ식품(냉장/냉동)상품 중 일부는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ㆍ식품이 아니더라도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구매정보와 안내사항을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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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ㆍ배송비보다 작은 금액의 상품을 취소하시고자 하시는 경우, 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 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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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주체가 다릅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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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    반품/교환시에 고객님이 배송비를
    부담하시게 됩니다.




      [판매자 부담사유]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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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최초 결제하신 배송비를 포함한 전체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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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,어떻게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에 1:1문의를 접수해 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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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ㆍ고객센터>상품요청란에 요청해주시면 입고 즉시 문자나 이에일을 통하여 연락드립니다.

  • SAY TO MALL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  • 결제수단에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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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,신용카드,휴대폰,계좌이체,가상계좌,KPAY가 있습니다.
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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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ㆍ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주문/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불가​합니다.
    ㆍ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,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하시기 바랍니다
  •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  •  

   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은행 또는 카드/보험/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

    (공인인증서 발급 방법)
     ① 은행,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
     ② 해당 은행/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
         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     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(USB)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,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ㆍ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ㆍ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,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.
  • 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?
  • 타의명의
    카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
    .

  • 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는 무엇이며,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무통장입금은 세이투몰 전용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입니다.


    ㆍ결제계좌는 기업은행 900-047957-04-021 세이투뎀 (장태은)입니다. 세이투뎀은 세이투몰의 운영사입니다.

       이곳으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가상계좌는 일회성 가상계좌로서

     

      결제번호 별로 일회성 가상계좌가 발급되며, 해당 주문 건에만 사용 가능하므로 전용(고정)계좌에 비해

         해킹이나 정보유출의 위험성이 더 적어 안전합니다.

  •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,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무통장
    주문 후 입금은행변경이 불가합니다
    .

   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,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무통장입금할 때,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  •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여야 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게 입금을 해주십시요.

  • 무통장입금 시, 일회성 계좌가 아닌 전용(고정)계좌를 발급받을 수는 없나요?
  • ㆍ세이투몰의 운영사는 세이투뎀입니다.

    세이투뎀의 계좌번호는 ​기업은행 900-047957-04-021 세이투뎀 (장태은)

  • 무통장입금 계좌가 기억나지 않아요,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• ㆍ무통장입금 계좌는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상품 죄측편 상세보기를 클릭, 하단의 '결제정보'를 통해 입금은행, 입금계좌, 입금금액, 입금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    ㆍ입금시, 주문 금액과 동일한 입금금액만 입금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한 후, 입금 전 주문취소를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가능​합니다.

    입금 후 구매취소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컨텐츠에 명시된 환불규정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?
  • 일부상품
    무통장입금이 제한될수 있습니다
    .
  •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,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휴대폰으로
    승인 받아 결제하는 후불제 결제수단입니다
    .
  • 휴대폰 결제가 차단되었습니다. 왜 그런가요?
  • 통신사에
    문의해주세요
    . 대부분의 경우 휴대폰의 후불결제를 막아놓은 경우 생기는 현상입니다.

  •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  • ㆍ타인카드나 휴대폰의경우에는,인증 완료 시 결제 가능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정보는'전자 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현 법률'에 따라 5년간 보관되며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한 결제인 경우, 민/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 

  •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했는데,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이동통신사를
   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
    .
  •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 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선택​하시면 됩니다.
  •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국세청
    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가능합니다.
  • 실제 결제한 금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 어디서 확인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?
  • 문화상품권으로
    결제가 불가합니다
    .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/결제할 수 있나요?
  • ㆍ익스플러어뿐만 아니라,크롬브라우저에서도 가능합니다.
  • 장바구니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장바구니에
    담아둔 상품을 주문결제 버튼 클릭
    하시면 됩니다.
  •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?
  • 여러상품을
    담아서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.
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?
  • 로그인
    후 장바구니 이용시,다른 컴퓨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
  • 휴대폰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.
  • ㆍ휴대폰에 설정된 소액결제
    한도 확인이 필요합니다
    .
  • 제 구매내역에 일부 상품만 확인되고 있어요.
  • 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회원 탈퇴를 하고 다시 기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?
  • 기존
   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
    .​단 5일후에 기존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 
  •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,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개명을 했습니다.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• 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• 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.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탈퇴에서
    탈퇴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1: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1:1상담문의에서  가능하십니다.
  •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>1: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  • 회원탈퇴후 5일까지 보관된후  모두 삭제됩니다.
  •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  • 쿠폰/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​하고,신착 정보가 있으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  •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,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중복가입이 되었는지
    확인을 해주십시요
    .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,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.
  • ㆍ​고객센터>1:1문의를 통해 접수하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이메일이나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.
  • 혹시 스팸으로 처리 되었는지,
    확인이 필요합니다
    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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